[보도자료] (주)에이치아이글로넷-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 아동 위한 19억 원 상당 기저귀 물품기부
페이지 정보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5-02-06 09:53
- 조회17회
관련링크
본문
- ㈜에이치아이글로넷, 전국 취약계층 아동 위해 아이코코 에코 프리미엄 기저귀 54,636팩 기부
- ㈜에이치아이글로넷, 친환경 제품 개발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 위한 나눔 실천
▲ ㈜에이치아이글로넷-지파운데이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에이치아이글로넷(대표 이현일)이 19억 원 상당의 아이코코 에코 프리미엄 기저귀 54,636팩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에이치아이글로넷은 국내 모든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하였으며, 이는 전국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이치아이글로넷 이현일 대표는 “에이치아이글로넷의 목표는 모든 아동이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제품 개발과 사회적 책임 실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하며, “이번 기부를 통해 기저귀가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 및 가정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지파운데이션 전재현 팀장은 “에이치아이글로넷의 따뜻한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저귀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양육에 있어 필수적인 제품으로, 이번 기부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기본적인 생활을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지원이 되었다”라고 하며, “에이치아이글로넷의 나눔 덕분에 취약계층 아동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아이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기회를 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파운데이션은 에이치아이글로넷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에이치아이글로넷은 친환경 생활 브랜드 ‘아이코코’를 운영하며, 친환경 제품의 개발과 제조를 통해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100% 식물성 흡수제를 적용한 ‘아이코코 에코 프리미엄 기저귀’와 ‘미유 프리미엄 생리대’를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