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로고

(신) 언론보도

[보도자료] 지파운데이션, 기업 및 협력기관과 저소득 위기가정 아동에게 꿈과 희망 선물

페이지 정보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4-08-13 09:53
  • 조회192회

본문

  

지파운데이션, 협력기관 양천사랑복지재단 및 신월종합사회복지관과 ㈜보스크와 협력

지파운데이션, 위기가정 사례 캠페인 진행하여 선정 가정에 생계비, 교육비 및 축구용품 구매비 지원

 

8037aa427d4a81462f6b9423ba81f844_1723510402_6769.jpg 

▲ ㈜보스크 - 지파운데이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기업 및 협력기관과 함께한 위기가정 사례 캠페인을 통해 저소득 위기가정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했다고 12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지난 11월부터 3주간 협력기관으로부터 위기가정 사례를 모집했으며, 신청받은 10개의 사례 중 최종 선정된 한 가정에 대한 사례를 바탕으로 캠페인을 제작하였다.


   올해 7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 캠페인 모금은 해당 가정에 비전장학금(생계비 및 교육비)과 축구용품 구매비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보스크(대표 허민주)는 저소득 아동 지원에 관심을 가지고 캠페인에 선정된 가정에 500만 원을 기부하였으며, 이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아동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였다.


   양천사랑복지재단은 위기가정 사례 캠페인에 해당 가정이 선정될 수 있도록 사례 입수 및 신청을 진행하였으며,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선정된 아동 가정의 사례 관리 및 사업 수행을 담당하였다. 두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본 캠페인이 체계적이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었으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게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위기가정 사례 캠페인을 통해 우리 주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라고 하며, “이번 지원을 통해 가정 내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아동의 소중한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던 이유는 적극적인 관심과 도움을 주신 양천사랑복지재단, 신월종합사회복지관과 ㈜보스크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고 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협력기관과 동행하여 가정 환경으로 인해 아동의 꿈이 좌절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