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동아제약(주)-지파운데이션, 4년 째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으로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지원 이어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3-07-20 15:14
- 조회3,044회
관련링크
본문
-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으로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해
- 동아제약(주), 2020년도부터 지파운데이션에 7차례 이상 물품기부로 사회공헌활동 이어가
▲ 동아제약(주),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 생리대 지원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동아제약㈜(대표 백상환)로부터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생리대 14,400팩을 기부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깔창 생리대’가 사회적 문제로 이슈화 되면서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이 건강한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생리대 지원사업을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다.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은 2020년 동아제약과 지파운데이션이 협약을 맺고, 저소득가정의 여성청소년을 위해 4년째 꾸준히 생리대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동아제약은 매년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제품을 다양하게 제공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이 건강하고 안전한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지원을 위한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을 이어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생리대가 부족해 걱정하는 여성청소년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정은혜 부장은 “매년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생리대를 지원해 주시는 동아제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종류의 생리대를 지원해주신 덕분에 성장기 여성청소년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동아제약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아제약㈜는 템포 생리대 제품 출시 후 매년 생리대를 기부하고 있으며, 생리대를 비롯해 비타민, 화장품 등을 기부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