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육육걸즈, 지파운데이션에 13,811명의 고객과 함께 모은 기부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파운데이션 작성일19-08-07 10:31 조회38,76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육육걸즈(대표 박예나)는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이사 박충관)에 세 번째 ‘기부유’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모은 특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기부유’ 캠페인은 육육걸즈와 지파운데이션이 함께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나눔 캠페인으로, 고객이 육육걸즈에서 선정한 특정 제품 1장을 구매하면 구매금액 중 일부인 600원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하게 된다. 이번 ‘기부유’ 캠페인에는 총 13,811명의 고객이 참여하여 8,286,600원의 기부금이 마련되었다.
‘기부유’ 캠페인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데에 의미가 있다. 작년에 진행되었던 첫 번째 캠페인에는 8,051명 그리고 두 번째에는 8,940명이 참여하였으며, 이번에는 13,811명의 많은 고객들이 함께 나눔에 동참하였다.
[해당기사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