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후기 | 기업과 고객이 함께하는 특별한 기부, 공익연계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22-11-14 19:05 조회1,367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어느덧 11월이 되어
한 해를 마무리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올 한해도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마음을 나누어 주셨는데요.
그 중 기업과 고객이 함께하는 기부 방법의 하나인
"공익연계마케팅(CRM)"을 소개하겠습니다!
공익연계 마케팅
소비자의 구매를 통해 얻은 수익의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소비자는 구매를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기업은 수익 일부를 현금/현물을 통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공익연계 마케팅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
1) 육육걸즈 x 지파운데이션
- 수익금 기부 캠페인 -
<육육걸즈 캠페인>
육육걸즈는 지파운데이션과
'Give you', 'Cheer up' 캠페인을 진행하여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특정 제품을 선정 혹은 제작하여 고객이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일부가 기부되는 캠페인인데요.
현재까지 육육걸즈는 8회의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주고 있습니다!
…………
2) 해피콜 x 지파운데이션
- 함께 만드는 착한 기부 프로젝트 -
<해피콜 캠페인>
해피콜은 지파운데이션이 함께한
'착한기부 프로젝트'입니다!
해당 품목을 소비자가 구매한 수량만큼
기업이 같은 수량의 제품을
기부한 공익연계캠페인인데요.
해피콜에서 기부해 주신 프라이팬은
취약계층을 위한 노후 주방도구
교체지원사업에 사용되었습니다!
…………
3) 앙블랑 x 지파운데이션
- 힘내요! 슈퍼맘 캠페인 -
<앙블랑 캠페인>
앙블랑과 지파운데이션이 함께한
"힘내요! 슈퍼맘" 캠페인은,
앙블랑 물티슈 1박스 구매 시
물티슈 1팩이 적립되어
취약계층 미혼모 가정에 전달하는 캠페인인데요.
앙블랑에서 캠페인을 통해
물티슈를 기부해주셨습니다!
――――――――――――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해 기부된 물품은 아래와 같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원되었습니다.
<해피콜 캠페인 지원 후기 사진>
<육육걸즈 피복비 지원 후기 사진>
――――――――――――
이렇게 지파운데이션과 기업이 함께 진행한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특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단순히 소비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소비가 나눔이 되는 직접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기업을 더욱 신뢰하고,
기업은 고객들과 나눔의 기쁨을 더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답니다!
――――――――――――
다가오는 연말,
고객들과 함께하는 나눔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더욱 자세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후기는
기업나눔스토리와 현장스토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지파운데이션은 기금후원,
임직원 봉사활동, 공익연계마케팅 등
기업의 상황과 욕구에 맞는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제안하고 함께 기획해 나갑니다.
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