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로고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저소득 아동·청소년 중고 도서 지원사업 신청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Gfoundation 작성일19-09-05 14:48 조회22,56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지파운데이션 저소득 아동·청소년 중고 도서 지원사업 신청안내

 

 

지파운데이션 저소득 아동·청소년 중고 도서 지원사업은 경제적 상황으로 도서를 접하기 어려운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이 다양한 양질의 도서를 읽을 수 있도록 지역사회복지시설에 도서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사업안내

사 업 명 : 저소득 아동·청소년 중고 도서 지원사업

지원대상 : 지역아동센터, 보육원 등 저소득 아동·청소년이 이용하는 사회복지 관련 기관

개인신청 불가하며 바자회 등 판매용으로 사용되는 경우, 사용 목적이 불분명한 경우는 지원 불가함

사업목적 : 지원을 통해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고,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함

지원물품 : 중고 도서 (전집, 동화책, 위인전 등)

신청기간 : 상시모집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welfare@gfound.org)

* 도서 지원사업은 자격요건을 갖춘 기관에 한해 선착순으로 선정되며, 물품은 순차적으로 배분함

 

 

안내 및 주의사항

1. 신청서 작성 후 지파운데이션 대표메일로 접수해주기 바랍니다.

(E-mail : welfare@gfound.org / 제목에 도서 지원신청_(기관명)” 게재)

2. 전국 사회복지 관련 기관들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개별 전화응대는 어렵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대표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물품 수령 후, 물품에 대한 수령증 작성 및 사진 촬영을 하여 이메일로 회신해주셔야 합니다.(수령증 양식과 안내문은 선정된 기관에 한해 개별 이메일 발송예정)

4. 기관 내의 물품 재고에 따라 신청수량만큼 지원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5. 도서는 중고도서를 함께 지원하며, 중고도서의 경우 상태가 좋은 도서만을 선별하여 지원합니다.

 

기 타

1. 문 의 : 지파운데이션 대표메일(welfare@gfound.org)

2. 담 당 자 : 국내사업팀 백은혜 간사 070-5158-12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