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두리화장품㈜, 국내 여성 취약계층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1억 5,000만 원 상당 화장품 기부
페이지 정보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5-03-28 13:47
- 조회239회
관련링크
본문
- 두리화장품㈜, 경제적 어려움 겪는 여성 취약계층 위해 화장품 9,000개 기부
- 두리화장품㈜, ESG 경영 통해 국내 여성 취약계층에 따뜻한 나눔 실천
▲ 두리화장품㈜-지파운데이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두리화장품㈜(대표 나영중)이 국내 미혼모 및 여성 취약계층을 위해 1억 5,0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두리화장품㈜이 기부한 앰플, 토너, 클렌징 폼, 미스트 등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미혼모와 취약계층 여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일부 제품은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에서 판매되며, 그 수익금은 국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된다.
두리화장품㈜ 나영중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경제적·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두리화장품의 나눔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큰 도움이 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여성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신 두리화장품㈜에 깊이 감사드린다” 라며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기업과 협력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1998년 설립된 화장품 제조기업으로, 인체의 건강함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 아래 고품질 화장품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대한민국 최초 전통한방 헤어 케어 브랜드 “댕기머리”가 있으며, 해외 60여 개국 진출을 통해 K-beauty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와 공유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