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DC현대산업개발-지파운데이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베이킹 봉사활동 진행
페이지 정보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5-03-12 15:46
- 조회981회
관련링크
본문
- HDC현대산업개발,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릴레이 봉사활동 시작
- HDC현대산업개발, 국내 취약계층 위해 임직원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실천
▲ 베이킹 봉사활동에 참여한 아동·청소년과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모습 (이미지제공=HDC현대산업개발)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HDC현대산업개발(대표 정경구)이 국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현장 직원과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이 함께 베이킹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성동구 내 현장 직원들과 아동·청소년이 함께 특별한 베이킹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방학기간 동안 실내를 벗어나 즐거운 체험을 제공하고, 아이들이 새로운 경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봉사활동은 성동구 라온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과 함께 인근 베이킹센터에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우리 쌀을 활용하여 건강한 빵을 직접 만들며, 베이킹을 체험했다. 베이킹 경험이 적은 아동·청소년들에게는 색다른 배움의 기회가 되었으며, 현장 직원들은 아이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완성된 빵은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되어 지역사회 나눔 활동으로 이어졌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4월까지 서울시 내 9개 현장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릴레이 봉사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추후에 시행할 사회공헌 사업으로는 ▲지역 주민들이 이용하는 장난감 도서관의 장난감 세척과 함께 장난감 및 청소도구 지원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학용품과 교육용 전산기기 및 특식 지원 ▲노후시설 개보수 사업 지원 ▲ 노인요양원 휠체어 지원 및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원예 활동 ▲ 인근 지천 환경정화 활동 및 아동·청소년 대상 환경교육 등이 예정되어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이 아동·청소년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었기를 바라며,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하고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아동, 노인 등 국내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릴레이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HDC현대산업개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취약계층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지원하여 지역사회의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