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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스킨볼릭-지파운데이션, 국내외 취약계층 위해 3억 8천만 원 상당 화장품 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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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4-06-26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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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볼릭, 국내 취약계층 응원하는 마음 담아 3억 8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스킨볼릭, 2023년부터 다섯 차례에 걸쳐 미혼한부모, 아동청소년 및 기타 취약계층 도우며 나눔 실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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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킨볼릭-지파운데이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스킨볼릭(대표 강자영)이 2023년부터 다섯 차례에 걸쳐 취약계층을 도우며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스킨볼릭에서 기부한 제품은 ‘더 골드마스크’ 마스크팩 42,024개로, 2023년부터 총 다섯 차례에 걸쳐 경북, 광주, 서울, 부산, 충북 지역의 77개소 협력기관에 지원되어 2,250명의 미혼한부모, 아동청소년, 기타 국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었다.


  ㈜스킨볼릭 강자영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작은 희망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하며, “㈜스킨볼릭은 앞으로도 취약계층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지향하며,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 우리의 나눔을 통해 사회에 기분 좋은 변화를 일으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 국내 취약계층 이웃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지파운데이션 전재현 팀장은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스킨볼릭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하며, “㈜스킨볼릭의 소중한 기부 덕분에 미혼한부모, 아동청소년, 다문화가정을 포함한 다양한 국내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었다. ㈜스킨볼릭의 나눔이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위로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스킨볼릭은 2018년 설립된 전문가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에스테틱샵과 스파에서 사용되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한다. 성분 연구와 실험을 거듭한 끝에 많은 고객들의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성공하였으며, 이러한 연구 철학은 현재까지도 스킨볼릭의 경영 철학으로 이어지고 있다. ㈜스킨볼릭은 골드테라피를 최초로 개발하여 에스테티션들로부터 인정받았으며, 국내 최다 테라피를 보유한 회사로 성장했다. 현재 전 세계 에스테티션의 성공을 기원하며 모든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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