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로고

(신) 언론보도

[보도자료] (주)남유에프엔씨-지파운데이션, 5월 보육원 아동 어린이날 선물 전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3-05-03 17:17
  • 조회657회

본문

(주)남유에프엔씨, 보육원 아동을 위한 2,000만 원 후원 이어가

- (주)남유에프엔씨, 어린이날 맞아 보육원 아동 돕기 위한 현금기부로 따뜻한 마음 전해


0a3fe27485d7f791eb37a4c8d718bcb3_1683100960_1303.png
(주)남유에프엔씨 기부 전달식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주)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가 지파운데이션에서 진행하는 '5월의 키다리' 캠페인에 성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 '5월의 키다리' 캠페인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보육원에서 단체 생활하는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길 소망하는 마음에서 기획된 캠페인이다. 보건복지부에서 발간한 2022년도 아동복지시설 현황에 따르면 1만 1천여 명의 아이들이 학대 피해 등의 다양한 사유로 보육원 등에서 보호받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주)남유에프엔씨에서 후원한 2,000만 원을 360여 명의 아이들이 선택한 선물을 어린이날에 맞추어 전달할 계획이다.


 (주)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축하받고 기쁜 날인 만큼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한 성인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후원과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단체생활을 하며 선택의 기회가 부족했던 아이들 자신이 직접 고른 선물을 전할 수 있게 함께 해 주신 (주)남유에프엔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보육원 아이들과 미혼한부모,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펼쳐 나가는 지파운데이션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주)남유에프엔씨는 지난해에도 어린이날을 맞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외부 활동이 자유롭지 못해 더욱 힘들었을 아이들 250명에게 어린이날 선물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테라리움, 파티 등 다양한 체험과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과 함께했다. 그 외에도 지속적으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의료비 지원, 생리대 지원, 피복비 지원 등 다양한 나눔으로 곳곳에 있는 아이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