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로고

(신) 언론보도

[보도자료] (주)원앤드, 5월 가정의 달 맞아 지파운데이션 통해 기부로 취약계층 도와

페이지 정보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3-05-03 16:51
  • 조회569회

본문

(주)원앤드, 5년째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물품기부로 선행활동 이어가

- 어린이날 맞아 보육원 어린이 돕기위한 현금기부로 따뜻한 마음 전해


0a3fe27485d7f791eb37a4c8d718bcb3_1683099794_756.png
(주)원앤드-'말차바이옴 스페셜 세트' 물품기부사진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주)원앤드(대표 채호병)로 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물품을 기부받았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주)원앤드가 기부한 화장품은 수분진정과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말차바이옴 스페셜 세트로 모이스처라이저, 토너, 리페어크림, 아이패치가 들어있는 500세트를 기부해 미혼한부모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주)원앤드는 지파운데이션의 '보육원 아동 선물상자, 5월의 키다리' 캠페인에 동참해 보육원 아동 100명을 후원했다. '5월의 키다리'는 보육원 아동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기업과 개인이 선물상자와 선물금으로 선택해 후원이 가능하다. 보육원에 있는 아동에게 원하는 선물을 전달함으로써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다.


 (주)원앤드 관계자는 "미혼한부모의 경우 자녀를 위한 소비가 우선시되어 본인을 가꾸는 일이 우선순위에서 밀리게 될 것이라 생각했고, 이에 미혼한부모들에게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더불어 이번에는 보육원 아동을 위한 선물상자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살아가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매년 꾸준히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해주신 원앤드에 감사드린다"라며, "어린이날 선물상자 캠페인 후원을 통해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즐거운 어린이날로 추억할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이 힘써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헤이미쉬'를 운영하고 있는 (주)원앤드는 2019년 9월부터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며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힘쓰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