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로고

(신) 언론보도

[보도자료](주)남유에프엔씨, 지파운데이션에 어린이날 맞아 3,500만원 상당 기부

페이지 정보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2-05-06 16:06
  • 조회1,011회

본문

ede4f4f303e811f31f369b113dcc4998_1651820763_328.png

(▲ ㈜남유에프엔씨,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55일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총 3,500만 원 상당의 기부금 및 자사 제품인 유산균 및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남유에프엔씨는 돌봄취약계층 아이들이 어린이라면 누구나 축하받고 격려받아야 할 어린이날에 경제적인 사유로 인해 소외되지 않도록 지파운데이션에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지파운데이션은 후원금으로 9개 지역아동센터와 협력해 250명의 아동청소년들에게 케이크 만들기, 테라리움 DIY 등 다양한 활동 지원과 어린이날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었을 우리 아이들이 어린이날만큼은 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함께 하는 남유에프엔씨가 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100주년 어린이날에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신 남유에프엔씨에 감사드린다라며,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유에프엔씨는 지난 4월 새롭게 리뉴얼한 키즈화장품 브랜드 아이보들을 어린이날을 맞아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남유에프엔씨는 아이보들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등 고객과 함께 나눔도 이어가며 그 외 국내 아동청소년, 미혼한부모,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수행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