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로고

(신) 언론보도

[보도자료]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 여성 지원 기부팔찌 7종 출시

페이지 정보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2-05-06 13:30
  • 조회1,194회

본문

f6fa62fe8cb9763e512a2c8280dfb514_1651811374_0993.png

(지파운데이션 기부팔찌 7종 신규 출시)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나눔문화 확산, 착한 소비를 위해 취약계층 여성 지원을 위한 기부팔찌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기부팔찌는 여성의 매달 돌아오는 건강한 월()경을 모티브로 제작한 달빛 팔찌 시리즈’ 4종과, 미혼모 가정의 삶이 꽃처럼 활짝 피어나길 바라는 의미를 담은 블루밍 팔찌 시리즈’ 3종으로 제작하였다. 전제품 모두 작은 모양 펜던트와 써지컬 체인으로 누구나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

 

관련 담당자는 기부팔찌를 통해 구매자들이 예쁜 액세서리도 마련하고, 취약계층 여성을 돕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계속해서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기부팔찌를 통한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 여성 생리대 지원과 미혼모 가정 지원 사업에 사용되며,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파운데이션 온라인몰에서는 제작한 기부팔찌, 그립톡, 키링, 에코백, 머그컵 등의 굿즈를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 여성 및 국내외 아동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 사업, 독거노인지원 사업, 사회적 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 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 온라인몰 보러 가기 (https://gfstore.org)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보러 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gfoun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