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Home > 나의후원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기부금영수증 | 기부금영수증 및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신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파운데이션 작성일18-07-16 16:49 조회655회 댓글0건

본문

▶ 기관 홈페이지 발급

-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회원정보 > 회원정보조회 > 기본정보수정 > 기부금영수증 신청에서 발급여부에 "예"를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후원정보 > 기부금영수증 출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 단, 당해 12월 1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 기타 기간에는 지파운데이션 후원관리팀으로 문의바랍니다. (02-6335-0100 / gfound@gfound.org)


▶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매년 초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 국세청 홈페이지(http://www.hometax.go.kr)


※ 이름, 주민등록번호 13자리(사업자번호 10자리)를 정확하게 등록해주신 회원 분에 한하여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오니,

등록하지 않은 분들은 기관 홈페이지 혹은 유선(02-6335-0100)을 통해 등록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