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로고

아프리카뉴스

번역기사 | 모리셔스, 당신이 모르는 아프리카 최고의 여행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토리텔러 작성일18-04-11 15:44 조회6,974회 댓글0건

본문

 

작성 : 전은정

 

모리셔스에는 다인종의 사람들이 평화롭게 살아가며, 모든 아프리카 국가들에게 진정한 민주주의의 본보기가 된다. 그리고 모리셔스는 아프리카의 위대한 여행지 중 하나로 청록색 인도양의 한가운데에 있다.

모리셔스는 고급 휴양지로서 즐길 거리가 상당하다. 3 성급 및 4 성급 호텔 및 야외 골프장들이 많으며, 오래된 식민지 수도, 훌륭한 음식, 세계 최고의 식물원, 아름다운 바닷가 술집,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경마장 중 하나, 그 밖에 멋진 유적지들이 있다. 그곳에서 수상 스포츠, 산악 트레킹, 사냥, 조류 관찰, 밤의 유흥거리까지 즐길 수 있다. 지금부터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자.

먼저, 이 기사의 제목은 과장된 것이 아니다. 아프리카의 남동쪽 해안에서 2,000마일 떨어진 이 열대 섬은 실제로 아프리카 여행지의 본보기가 된다.

 

1. 섬 모리셔스는 어떤 곳일까?

 

7978288592db625e6ae4d68a09f4ffa1_1523428847_2534.png 

 

섬이 완벽한 백사장과 멋진 푸른 인도양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섬 중심부에는 산과 숨이 멎는 듯한 경관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거의 일 년 내내 햇빛이 비친다면 우울할 일이 없을 것이다.

나는 모리셔스에서 20106월까지 3년 반 이상 사는 동안 풍경을 즐기고 민주적 인 자극을 직접 목격했다. 1968년에 독립을 얻은 이래로 이 작은 인도양 섬 (크기가 단지 2,000 평방킬로미터 이상)에 쿠데타 또는 군대나 포퓰리스트 봉기가 있었던 적이 없다.

130만 명의 인구 중 68%는 인도계지만 크레올 인, 중국인, 프랑스 인, 영국인과 남아프리카 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은 서로 영어(공식 언어), 프랑스어, 모리셔스 크레올, 힌디어, 타밀어, 마라티어, 보즈푸리어 및 하카어(중국 동남부 방언)를 사용한다. 종종 밤새 해변에서는 원주민의 세가(Sega) 음악 (인도양 판 칼립소)의 소리에 맞춰 춤과 웃음이 가득하다. 참가자들은 지역의 차가운 피닉스 맥주, 때로는 그린 아일랜드 럼, 콜라와 바베큐, 갓 잡은 해산물(도미, 황새, 새우, 낙지, 바다 가재)를 마시고 먹는다.

그러나 관광객이라면 모래사장에서만 휴가를 즐기기는 아쉽다. 두 개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Aapravasi Ghat 및 르몬 문화경관(Le Morne Cultural Landscape)-, 포트 루이스(Port Louis)의 식민지 수도, 팜플레무스 구(Pamplemousses)에 있는 세계 최고의 식물원 중 하나, 마르스 광장(Champs de Mars)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경주 트랙 중 하나, 블루 페니(Blue Penny) 박물관(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우표 중 하나가 있는 곳), 검은 강 협곡(Black River Gorges) 국립 공원 및 사자 새끼들과 함께 걸을 수 있는 카셀라 야생 공원(Casela Wildlife Park)이 있다.

모리셔스를 둘러보거나 방문하려면 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첫날 좋은 기사를 찾고 그 사람과 함께하거나, 자동차를 대여하면 된다. 그리고 모리셔스의 투어 회사를 이용할 수 있는데, White Sands Tours(www.whitesandstours.com)Mauritours(www.mauritours.net)등이 있다.

모리셔스에서는 한 달에 320달러로 깔끔한 일 침실형 아파트, 한 달에 350달러로 차를 빌리고, 대부분의 나라보다 훨씬 저렴한 공공요금으로 싸게 생활 할 수 있다.

2. 식당 추천

7978288592db625e6ae4d68a09f4ffa1_1523428880_8089.bmp

모리셔스의 요리는 크레올 족, 중국, 유럽 및 인도풍의 혼합이다. 한 식사의 일부를 여러 가지 요리의 조합으로 구성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프랑스(1710-1810년에 이 섬을 지배 한)와의 강한 유대 관계는 부용(고기나 채소를 끓여 만든 육수로서 맑은 수프나 소스용으로 씀), 참치 샐러드, 도브(적포도주와 양파, 허브를 첨가하여 천천히 끓이는 것), 코코뱅(닭고기와 야채에 포도주를 부어 조려낸 프랑스 전통요리)과 같은 프랑스 요리조차 인기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리셔스로 이주한 인도 노동자들은 고향의 음식을 가져왔다. 커리, 처트니(과일설탕향신료와 식초로 만드는 걸쭉한 소스. 차게 식힌 고기나 치즈와 함께 먹음), rougaille(토마토 페이스트는 특히 물고기와 함께 제공 될 때 인기가 있음)와 피클은 독특한 모리셔스 풍미가 주어지면 특히 인기가 있다.

19세기 말에 중국인 이민자가 도착하자 밥이 모리셔스 주요 식단의 일부가 되었고 삶고 튀긴 면 요리도 모두 대중화되었다. 바삭 바삭한 치킨과 오징어와 같은 중국 에피타이저도 모리셔스 식단의 메뉴가 되었다.

Le Château de Bel Ombre(르 샤또 드 벨 옴브레): 섬의 남쪽에 위치한 이 애정을 기울여 복원된 19세기 식민지 풍 저택은 모리셔스 최고의 레스토랑이다. 우아한 분위기에서 알라카르트(개개의 요리마다 가격을 책정해 놓고 선택 주문할 수 있도록 한 메뉴 차림표) 퓨전 요리가 제공되며 토요일 모리셔스의 밤에는 정통 섬 요리를 맛볼 수 있다.

Domaine de Bel Ombre, 남서 모리셔스; + 230-266-9768

Domaine Anna(도멘 안나): 내가 Flic en Flac에 가까이에 살았을 때 가장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로, 이 멋진 중식당은 사탕수수 밭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다. 밤에는 진입로를 따라 점등된 횃불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궁전 같은 레스토랑의 열대 정원 안에 있는 인공 호수를 배경으로 정자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모든 야채는 국내산이며 주말에는 연주회와 춤 공연이 있다.

Domaine Anna Restaurant, Médine, Flic en Flac, West Coast; +230 453 9650.

    

 

3. 체험활동 추천

7978288592db625e6ae4d68a09f4ffa1_1523428950_3042.png 

육상 스포츠: 어느 리조트 호텔에서도 원하는 거의 모든 육상 스포츠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그렇지 않은 경우 Yemaya(www.yemayaadventures.com) 와 같은 회사는 산악 자전거, 하이킹, 카약 및 사이클링을 제공한다. Mauritius Horse Trails(www.mauritiushorsetrails.com)을 통해 섬에서 멋진 말 타기 투어를 즐길 수 있다.

골프: 섬에 7개의 훌륭한 골프 코스가 있는데, AnahitaGolf du ChateauFour seasons Golf Club이 있으며, 9홀 코스도 즐길 수 있다.

심해 낚시: 모리셔스는 세계에서 가장 깊은 심해 낚시를 하고 있으며, 매년 2월과 3월에 Marlin World Cup(www.marlinworldcup.com)이 이곳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