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 [보도자료] (주)이스트시큐리티, 알약알리미 공익광고 나눔을 통해 사회공헌에 앞장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파운데이션 작성일18-09-10 11:49 조회16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 지파운데이션, ()이스트시큐리티에 감사패 전달식 가져

 

지파운데이션(대표이사 박충관)()이스트시큐리티(대표이사 정상원)의 알약알리미 서비스 공익광고 나눔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하여 823() 16시 서울 서초동 이스트빌딩에서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스트시큐리티(대표이사 정상원)는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통합 보안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알약알리미 서비스는 비영리단체에게 무상으로 지원하는 광고 서비스로 2015년부터 시작하였으며, 현재까지 약 90개 단체에 총 224번의 공익광고 나눔을 제공하였다.

지파운데이션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총 4회 동안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에게 위생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알약알리미 공익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스트시큐리티의 공로에 힘입어 지파운데이션은 1,000여명의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약103천개의 위생용품을 지원하였다.

 

()이스트시큐리티의 알약알리미 서비스 담당자인 김유림 사원은 알약알리미 서비스 업무를 담당하고부터 여러 공익광고 캠페인을 접하게 되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고민해 온 한 사람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비영리단체와 공익광고 나눔을 진행하는 데 보람을 느낀다. 지파운데이션에서 캠페인에 대한 결과보고와 감사한 마음을 직접 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배소진 팀장은 무상으로 광고를 기부해준 ()이스트시큐리티에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하며 힘쓸 것이며 많은 기업 및 단체들이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